후원 방법

후원회원님의 계좌에서 매월 약정한 금액의 회비가 자동출금되는 정기후원, 진실의 힘 계좌로 직접 후원금을 보내는 일시후원이 가능합니다. 정기후원의 경우, 매월 말 자동출금됩니다.

자주 묻는 질문

add remove

나의 후원금 납입내역을 알고 싶어요.

후원금 납입내역은 소식>재정으로 들어가신 후 월별 후원자명단에서 이름을 확인해주세요.

네, 가능합니다. 진실의 힘은 기획재정부가 지정한 지정기부금 단체로 세액공제가 가능한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. 연말정산 기간 동안 국세청 연말 간소화 서비스(홈택스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우편·이메일·FAX 발행이 필요하시면 진실의 힘 사무국으로 연락주세요.

후원금 혹은 개인정보 관련 변동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진실의 힘 사무국으로 연락주세요.

최근 후원회원 소식

schedule 2023-04-11

아그작아그작 쪽 쪽 쪽 츠빗 츠빗

진실의힘 창립 때부터 손과 발, 온 마음으로 후원하고 있는 유현미 회원이 겨울, 봄, 여름, 가을, 다시 겨울로 이어지는 도시 텃밭 농사 이야기를 텃밭 시 그림책 <아그작아그작 쪽 쪽 쪽 츠빗 츠빗 츠빗>에 담아 냈습니다. 유현미 회원님으로부터 텃밭 농사로 책을 지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.
schedule 2022-10-04

"나무를 돌보듯" 조경사 민원식 회원님

오랫동안 진실의 힘을 후원하는 민원식 회원을 만났습니다. 진실의 힘 사무실과 가까운 한국은행에서 일하시는데요. 사무실로 찾아 갔을 때 초록 식물들이 가득한 사무실 안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. 그는 도시 한복판에서 초록 생명을 키우고 돌보는 일을 하는 조경사입니다. 한국은행에 있는 모든 식물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 한국은행에서 일한 지는 10년이 넘었습니다.
schedule 2021-08-20

지금은 없는 시민 / 강남규, 김경훈 후원회원

‘진실의 힘’ 앞으로 책 한 권이 도착했습니다. <지금은 없는 시민>. (강남규, 한겨레출판). 우리 시대 시민과 시민사회의 역할에 대해 묻고 있는 이 책은 2019년부터 2021년 초까지 경향신문, 미디어스 등에 연재한 저자의 칼럼을 묶은 책입니다. 책 제목도 흥미롭지만, 더 눈길을 끈 것은 저자와 편집자입니다. 저자 강남규, 편집자 김경훈. 우연인지 필연인지, 두 사람은 ‘진실의 힘’ 회원입니다. 그것도 보기드문 청년 회원. ‘진실의 힘’이 젊은 세대에게 한발 다가가는 마음으로, 두 사람을 만났습니다. .